블로거의 일상을 응원하는 핫트랙스 데이앤유 노트세트

Posted at 2009.11.12 08:00// Posted in 포커스뷰



리뷰 계속보기


이제 DAY AND YOU 노트세트가 어떤 제품인지 파악하셨나요?

핫스터프에서는 핫트랙스의 도움을 얻어 DAY AND YOU 노트세트를 5분의 블로거분들께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한정된 수량인지라 모든분들께 드릴 수 없음이 무척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 처음으로 이벤트를 열어 핫스터프를 방문하시는 블로거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다는 점은 기쁘네요^^

응모방법은 'DAY AND YOU 노트세트와 핫트랙스가 응원해주기를 바라는 내용'을 블로그에 포스팅하시고 트랙백을 이용해 공유해주세요.

공유해주신 분들 중 5분께는 DAY AND YOU 노트 1세트씩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본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구요, 15일에 당첨되신 분들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당첨자 명단

이벤트 당첨자 명단을 공개합니다.
해당 블로거분들께는 핫트랙스에서 별도로 연락이 가실거에요.
경쟁율이 치열하지는 않은 관계로 트랙백을 주신 3분과, 제멋대로(-_-;) 선정한 2분을 더해 총 5분을 발표합니다.
많은 댓글과 관심, 그리고 참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Design_N님 http://um0119.tistory.com/
핑구야날자님 http://jongamk.tistory.com/
예스비님 http://www.yesbedesign.com/
행복박스님 http://happy-box.tistory.com/
드자이너김군님 http://happy-box.tistory.com/


일단 해당 블로거분들께서는 hotstuff.kr@gmail.com으로 메일을 한번씩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핫스터프를 +구독해보세요.
   구글 버즈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09.11.13 00:15 신고 [Edit/Del] [Reply]
    성황리에 진행되길 빌께여 화이팅....
  3. 2009.11.13 05:35 신고 [Edit/Del] [Reply]
    와우~! 이벤트하시는군요~! ㅎㅎ
    노트가 무척 세련미 넘치네요 ㅎㅎ
    당최 필기를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ㅋㅋㅋㅋㅋㅋ
    양보해야 될 듯하옵니다.....
    기록하시는 걸 좋아하시 분께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
  4. 2009.11.13 08:28 신고 [Edit/Del] [Reply]
    탐나는 물건입니다^^ 꼭 필요하신 분이 받아가길 바라며 저는 이벤트가 잘 되길 바랄게요~ㅎ
  5. 2009.11.13 11:25 신고 [Edit/Del] [Reply]
    노트도 좋지만.. 연필이 특히나 끌리네요... ㅎㅎ
    지금 쓰고 있는 플래너가 있기에.. 요것은 다른 분에게 살짝 양보 해야겠습니다...
    아니면 연필이라도 어떻게... ㅋㅋ
  6. 2009.11.13 13:41 신고 [Edit/Del] [Reply]
    우와~~ 노트 참 예쁘네요.
    연필도 예쁘고... ㅎㅎ
    학생들에게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나눔 하세요. ^^
    • 2009.11.14 03:39 신고 [Edit/Del]
      네에 심플하고 깔끔해서 누가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종이질도 쓸만하고 구성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얼마전부터 교보문고에서 시판도 하고 있는 모양이더라고요.
  7. 2009.11.13 15:06 신고 [Edit/Del] [Reply]
    센스있는 디자인이네요~
    뜻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랍니다.~
  8. 2009.11.13 16:09 신고 [Edit/Del] [Reply]
    d엇~ 연필이 탐납니다 .ㅋ
  9. 2009.11.13 18:07 신고 [Edit/Del] [Reply]
    우왕~ 나눔 이벤트 하시는군요~ ^^
    저도 곧 해야할거 같은데... ㅎㅎㅎ

    성황리에 마치길 바랍니다~ 좋은분께 좋은 선물 돌아가길!!!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10. 2009.11.13 18:30 신고 [Edit/Del] [Reply]
    아~~~ 탐납니다!! ㅋㅋㅋ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11. 2009.11.13 23:00 신고 [Edit/Del] [Reply]
    응모했습니다~ㅋㅋㅋ 딱 제가 찜 했어요>0<ㅋㅋㅋ
    글 하단부에 하늘색 글씨로 된 것 중에서 핫트랙스여야 할 단어가 핫스랙스라고 되어있네요~^^ 휘리릭!ㅎㅎ
  12. 2009.11.13 23:06 신고 [Edit/Del] [Reply]
    좋은 이벤트를 하시네요.
    저도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함게 서로 응원해주면 좋겠네요.
  13. 2009.11.14 01:18 신고 [Edit/Del] [Reply]
    디자인이 참 예쁘네요 ^^
  14. 2009.11.14 02:27 신고 [Edit/Del] [Reply]
    핑구님 블로그 타고 놀러왔는데..

    하악 ㅠㅠ 진짜 이쁘네요 ㅠㅠㅠㅠㅠ 하악
  15. 2009.11.16 03:09 신고 [Edit/Del] [Reply]
    엇 기간 끝났군요 ㅎㅎ

    이제서야 발견했네요 TT
  16. 2009.11.16 13:33 신고 [Edit/Del] [Reply]
    이벤트 당첨되신 5분을 공개했습니다 :)
    많은 관심과 참여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리구요,
    다음번에는 보다 나은 이벤트로 보답할께요^^
    날씨가 춥습니다.
    감기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17. 2009.11.16 13:37 신고 [Edit/Del] [Reply]
    감사합니다^^ 메일로 어떤 내용을 보내드려야 하는지요?^^;;;
  18. 2009.11.16 17:27 신고 [Edit/Del] [Reply]
    와우당첨되신분들 다 축하드려요.
    5분들 제가 안지 오래되었는데ㅎㅎ
    다들 유용하게 쓰실것 같아요~
    핫스터프님 수고하셨습니다^^훈훈해요~
  19. 2009.11.17 08:35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0. 2009.11.17 12:10 신고 [Edit/Del] [Reply]
    쫌만 빨리올껄...아우~

    축하드려요 ㅋ
  21. 2009.11.24 14:26 신고 [Edit/Del] [Reply]
    오..당첨되신 분들 부러워요 ^0^ 무지 예쁘고 유용해보이네요 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