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터프] 신형 에쿠스, 드디어 베일 벗다. + 전체사진 추가

Posted at 2009.02.17 16:03// Posted in 트랜디뷰/운송수단




신형 에쿠스(에쿠스vi)의 본모습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17일 남양종합기술연구소 주행장에서 벤츠 S500L, 렉서스 LS460 비교 시승회시 촬영한 사진이 공개된 것입니다.
아직 완벽히 공개된 모습은 아니지만, 신형 에쿠스가 추구하는 전체적인 컨셉을 가늠하는데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내달 3일로 예정되었던 신형 에쿠스 발표는 11일 서울 하얏트 호텔로 조정된 상태입니다.
이에 맞춰 양산 일정 역시 16일에서 20일로 조정하고, 사전 예약기간도 내달 초로 연기하는 등 스케쥴 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모습입니다.

이에 맞춰 한 유저가 직접 편집한 이미지가 보배드림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이 이미지에 따르면, 전체적인 외향은 제네시스와 그 컨셉을 잇고 있으며,
초대형 세단에 걸맞는 대형 그릴과 웅장한 범퍼가 신형 에쿠스를 결정짓는 컨셉요소로 보여집니다.



신형에쿠스는 3.8리터 람다엔진과 4.6리터 타우엔진이 장착되며 하반기에는 5.0 리무진 모델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직 정확한 가격은 미정인 상태이나 비교되는 대상을 고려했을때 최고급 트림의 경우 1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이미지는 과거 에쿠스 VI로 공개된 스케치입니다.
과감한 캐릭터 라인과 대형세단에 걸맞는 풍부한 볼륨감이 있는 체구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많은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덧붙임]
전면이 잘린 이미지가 아닌 실제 전후면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기존 에쿠스보다 더 젊어지고 역동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네요.
가격대는 완전히 차별적인 제네시스와 에쿠스지만,
이제 고민거리(?)가 하나 더 늘어난 셈입니다.



Edit by 뜨거운 것이 좋아! 핫스터프 1.0 http://hotstuff.kr

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핫스터프를 +구독해보세요.
   구글 버즈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